생활/건강
금호타이어, 여행자들을 위한 어플 ‘닥터 트래블’ 선보여
입력 2012-03-02 11:31 
금호타이어는 오는 5일부터 여행자들을 위한 어플리케이션 ‘닥터 트래블(Dr. Travel)을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무료로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닥터 트래블은 ‘함께 나누는 여행의 즐거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금호타이어는 다양한 테마별 여행 콘텐츠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정보 공유의 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동시 운영한다. 특히 금호타이어는 자사의 캐릭터 ‘또로를 활용한 여행 팁, 맛집 및 여행지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과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 담당 상무는 최근 여행 트렌드가 스마트폰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자신에게 적합한 맞춤 여행을 원하는 자유여행객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인해 여행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됐다”며 고객의 관심과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유용한 콘텐츠를 개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금호타이어는 ‘닥터 트래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달 31일까지 ‘나의 여행일기 공유하기 여행 후기 공모전과 ‘앱 리뷰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의 여행일기 공유하기 이벤트는 우수작을 뽑아 1등 아이패드2(1명), 2등 타이어교환권(1명), 3등 CGV영화예매권(10명, 1인 2매) 을 증정할 예정이다. 앱 리뷰 어워드 이벤트 또한 1등 아이패드(1명), 2등 타이어교환권(2명), 그리고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닥터 트래블 어플리케이션 출시에 앞서 2일부터 3일간 강남, 신촌, 홍대, 인사동, 명동 등 서울시내 일대에서 ‘동에번쩍! 서에번쩍! 또로를 찾아라! 이름으로 플래시몹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현장에서 플래시몹 이벤트 인증샷을 올린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닥터 트래블은 금호타이어 홈페이지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닥터 트래블 혹은 ‘Dr. Travel을 검색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BMW 뉴 320d 시승기…신형의 장점 뛰어나지만 아쉬움도·벤틀리 컨티넨탈 GT 시승기 "최고의 예술품을 탄다"·[시승기] 코란도스포츠…"양악수술은 성공했지만"·미니 컨트리맨 ‘괴물차…다카르랠리 정복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