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르노삼성, 품질 컨퍼런스 개최…"11년 연속 고객만족 1위 목표"
입력 2012-03-02 11:31 
르노삼성차는 지난 29일,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 및 각 본부 품질관련 임직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흥 중앙연구소와 부산 공장에서 제 2회 품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품질 컨퍼런스는 ‘품질과는 절대 타협 하지 않는다라는 르노삼성차의 품질경영 철학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2011년 품질개선활동 사례와 성과 발표 및 2011년 CEO Award 수상자들의 사례 발표, 2012년 르노삼성자동차의 품질 전략 및 방향에 대한 계획 등을 공유했다.

특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한국소비자원 자동차 부문 김종훈 전 국장을 초빙해 ‘국내 자동차 제조 결함 사례 공유와 소비자 트렌드 및 대응방안 이란 주제로 강연을 가져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르노삼성 측은 밝혔다.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품질개선 활동을 통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며, 이것은 르노삼성자동차의 고객에 대한 의무”라며 2012년에도 르노삼성자동차의 브랜드 자산인 품질제일주의 원칙을 바탕으로 11년 연속 고객만족 1위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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