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기업을 위한 새 프로필 페이지 '기업용 타임라인'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전달되는 유료 광고기능 등을 선보였다고 미국 언론들이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기업을 위한 프로필 페이지를 개선해 상단에 대형 사진을 게시해 시각적인 효과를 노린 기업용 타임라인 디자인을 제공해 기업의 브랜드 노출을 최대화하기로 했습니다.
페이스북은 이와 관련해 이달 말까지 기업과 각종 단체 등을 위한 자사 사이트를 타임라인 형식으로 전환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기업을 위한 프로필 페이지를 개선해 상단에 대형 사진을 게시해 시각적인 효과를 노린 기업용 타임라인 디자인을 제공해 기업의 브랜드 노출을 최대화하기로 했습니다.
페이스북은 이와 관련해 이달 말까지 기업과 각종 단체 등을 위한 자사 사이트를 타임라인 형식으로 전환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