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영국 시내에서 포착
입력 2012-02-27 15:22 
다음달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인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이 영국 시내에서 포착됐다.

최근 랜드로버는 내달 스위스에서 열리는 ‘2012 제네바 모터쇼에서 첫 선보일 이보크 컨버터블 콘셉트카를 사전 공개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콘셉트카 이보크 컨버터블 콘셉트카는 3도어 쿠페형 이보크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전동 소프트톱이 장착됐다. 일반 모델에 비해 차체 강화와 전복사고 방지를 위해 ‘롤 오버 프로텍션 시스템(ROPS)이 적용됐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 콘셉트카는 다음달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된다 랜드로버 측은 모터쇼에서 반응을 살핀 후 양산을 결정할 것”이라며 양산 가능성을 시사했다.


이보크 컨버터블이 양산된다면 닛산 무라노 컨버터블에 이어 역대 2번째로 SUV 컨버터블이 된다.

한편, 지난 25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타워 브릿지 인근 도로에서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터버블이 포착됐다.

런던에서 포착된 레인지로버 이보크 콘셉트카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日업체, "현대차 i40 안팔면 우리가 병행 수입이라도 한다"·[시승기] 구형 3시리즈 운전자가 타본 BMW 뉴 3시리즈·2012 탑라이더 ‘지못미 올해의 차(Car Of The Year)·랜드로버의 변절자, 이보크 시승기…"이런 변화 대환영"·레인지로버 이보크에 7인승 모델 추가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