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르노삼성차, SM7 업그레이드 모델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입력 2012-02-23 14:10 
르노삼성차는 SM7의 업그레이드 모델 출시를 맞아 소비자들의 관심을 극대화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20일부터 새로운 TV광고,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하고 2월 한 달간 지점 방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새로운 TV광고는 SM7의 높은 가치를 표현했다. 지난 20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캠페인에서는 SM7의 TV광고 등장인물이 SM7의 차별화된 매력을 더욱 다각적이고 입체적으로 전달한다.

영상을 확인 후 카탈로그를 신청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들에게 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LTE 등의 프리미엄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Love For You Festival 이벤트는 ‘사랑의 달 2월을 맞이하여 2월 한달간 전국 르노삼성차 판매지점에 비치된 응모함을 통해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유럽 6개국 여행권(1명), 니콘 하이브리드 카메라(20명), 보스 헤드폰(30명), 갤럭시탭 와이파이(50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3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차, 생산직 신규 채용…28일 모집 마감·BMW코리아, "최적의 장소에 자동차 트랙 만든다"·BMW 신형 3시리즈, 모던·스포츠·럭셔리의 차이점은?·BMW 뉴 320d 시승기…신형의 장점 뛰어나지만 아쉬움도·‘소형차 분노의 주차…무개념 주차에 일침”·[시승기] 르노삼성 SM7…부드러움 강조한 매력덩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