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상품 매출 추이를 분석한 결과 올해 들어 매운 상품의 매출 비중이 크게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레의 경우 순한 맛과 매운맛 매출 비율이 지난해 30대 35에서 25대 40으로 매운맛의 비중이 커졌습니다.
매운맛을 4단계로 구분해 판매하는 이마트 고추장은 같은 기간 가장 매운 고추장의 판매량이 1년 전보다 45% 늘어났습니다.
대형 마트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매운맛 매출이 증가하고 있어 매운 음식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카레의 경우 순한 맛과 매운맛 매출 비율이 지난해 30대 35에서 25대 40으로 매운맛의 비중이 커졌습니다.
매운맛을 4단계로 구분해 판매하는 이마트 고추장은 같은 기간 가장 매운 고추장의 판매량이 1년 전보다 45% 늘어났습니다.
대형 마트 관계자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매운맛 매출이 증가하고 있어 매운 음식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