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가인 초근접’ ‘아스널 한국투어’ 외 [MK스포츠 핫토픽]
입력 2012-02-07 20:25 


[아나운서 멘트]
입춘이 지났는데 또 다시 강추위가 찾아왔습니다. 퇴근길 불편함 없으셨는지요.
오늘도 새로운 소식들이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2월 7일, MK스포츠가 전하는 일일 ‘핫토픽키워드 5지금부터 만나보시죠.
[리포트]
박지윤 루머 심경
가수 박지윤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박지윤은 최근 케이블TV 스토리온 ‘이미숙의 배드신 녹화에 참여해 항간에 떠도는 악성 루머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는데요.
고위층 관련 루머에 대해 그는 황당해서 웃음만 나왔다”면서 침묵하고 있으니 기정사실로 받아들여져다”고 억울함을 전했습니다.
박지윤은 루머 이후 수개월 간 술을 마시며 괴로워했다는 사연을 말하며 끝내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한가인 초근접
배우 한가인의 수수한 초근접 사진이 화제입니다.
6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 ‘한가인, 김태희 보다 더 완벽한 초근접 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한가인은 얼굴이 화면을 가득 채울 정도로 가까이서 찍혔음에도 잡티 하나 없는 피부를 과시했는데요.
초근접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애꿎은 연정훈을 탓하는 분위기입니다.
현재 한가인은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액받이무녀 월 역을 맡아 열연 중입니다.
송중기 졸업 사진
배우 송중기의 졸업사진이 여심을 흔들었습니다.
6일 온라인상에 ‘드디어 졸업하는 송중기. 이제 성대 홍보는 누가 하나란 제목의 사진이 돌아다니며 여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는 성균관대학교 졸업사진으로, 송중기는 사진에서 졸업 가운을 입고 학사모를 착용한 채 해맑은 미소를 선보였습니다.
송중기는 최근 본업인 연기 외에 MC와 내레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뽐내고 있습니다.
아스널 한국투어
아스널이 한국 투어를 계획하고 있다는 소식에 국내 축구팬들의 성토가 빗발쳤습니다.
한국시각으로 7일, 영국의 한 매체는 아스널이 올 여름 자금확보를 위한 아시아 투어를 계획 중이며, 서울도 일정에 포함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축구팬들이 화난 건 박주영의 팀내 입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AS모나코의 주전으로 활약하다가 아스널 유니폼을 입은 박주영은 현재까지 공식경기에 다섯 번 출전한 게 고작인데요. 이에 온라인상에는 한국 국가대표 주장을 마케팅용으로 영입했냐는 항의성 의견이 끊이지 않습니다.
21세기 최고감독
박지성의 스승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국제축구역사통계재단이 선정한 ‘21세기 최고의 감독에 꼽혔습니다.
재단은 한국시각으로 7일, 홈페이지를 통해 2001년부터 2011년까지 10년 간 전세계 감독들의 지도력을 수치화해 191명을 발표했는데요. 166점을 얻은 퍼거슨 감독이 165점의 아르센 벵거 감독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조세 무리뉴, 파비오 카펠로, 거스 히딩크 감독 등 세계적 명장들이 뒤를 이었고, 한국 감독 중에는 성남 일화 신태용 감독이 158위로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습니다.
지금까지 MK스포츠 ‘핫토픽키워드 5 였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편집=천정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