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어시스 전집 외 4권 - 새로 나온 책
입력 2006-08-11 14:00  | 수정 2006-08-11 15:46
<<어스시 전집>> - 어슐러 르 귄 지음 / 황금가지
세계 3대 판타지 소설의 하나로 꼽히는 어스시 전집 최종편이 마침내 완역출간 되었습니다. 제1권 어스시의 마법사 제2권 아투안의 무덤 제3권 머나먼 바닷가 제4권 테하누 등으로 구성된 고전이 된 성장 판타지 소설입니다. 스튜디오 지브리 2006 신작 애니메이션 <게드 전기>의 원작 소설이기도 한 <<어스시 전집>>, 올 여름 꼭 한번 만나보시죠.


<<신뢰의 법칙>> 존 맥스웰 지음 / 21세기북스
목사이면서 동시에 미국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리더십 전문가, 존 맥스웰이 말하는 인간관계에서 승리하는 25가지 원칙입니다. 이 책에서 그는, 신뢰는 인간관계의 근원이며, 평생을 함께 할 친구를 만들고 싶다면 먼저 그들이 신뢰할 수 있는 친구가 되어주라고 권합니다. 동료와 원만치 못한 관계로 갈등을 빚고 있을 때, 자신의 존재가치를 못찾아 의기소침하고 있을 때, 평생을 함께 할 진정한 친구를 찾고 싶을 때, 한번 이 책을 열어보시죠.


<<괴물딴지 미스터리 사전>> - 유상헌 지음 / 해냄출판사
세계 제1의 엽기상식 대백과가 출간 되었습니다. 바로 귀신, 괴물, 초현상, UFO, 희대의 살인마 등 신기하고 기이한 공포로의 초대입니다. 이 책에는 세계52개국에 독자층을 두고, 월간 조회수 1000만건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오컬트 사이트인 괴물딴지 칼럼 중에서 가장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124가지 이야기가 엄선돼 실려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미스터리하고 괴이한 이야기, 과학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세상의 모든 공포를 즐겨보시죠.


<<스칸디나비아>> - 토니 그리피스 지음 / 미래의창
바이킹의 눈부신 활약으로 고립의 장벽을 허물었고, 중세유럽 형성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나라. 그리고 피오르와 백야, 오로라의 환상이 펼쳐지는 곳. 바로 스칸디나비아의 네 나라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입니다. 우리가 몰랐던 또하나의 유럽, 수백년 동안 가리어진 시간의 베일을 이 책을 통해 벗겨보시죠. 바로, 백조가 된 미운오리새끼입니다.


<<협상의 1그램>> - 최상택 지음 / 매경출판
1그램의 차이가 당신을 승리로 이끕니다. 또 진정한 협상은 서로 웃으며 윈윈하는 즐거운 게임과 같습니다. 그리고 딱딱한 테이블 앞에 마주 앉아 시간만 보내는 지루한 논의가 아니라 어린아이와도 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것입니다. 이제 상대방을 만족시키는 49를 줌으로써 내가 승리하는 51을 얻는 영리한 협상의 세계로 함께 들어가보시죠.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