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렉서스, 신형 GS 국내 출시 모델 확정 및 사전 계약 실시
입력 2012-02-01 10:46 
렉서스는 1일, ‘뉴 제너레이션 GS의 한국 출시 모델을 확정하고 전국 17개 렉서스 전시장을 통해 사전계약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국내에 출시될 모델은 신형 GS의 대표 모델인 GS350, 강력한 퍼포먼스를 통해 주행성능을 더욱 차별화한 GS350 F Sport, 파워트레인의 확장을 통해 GS 모델 최초로 도입되는 스마트 사이징 모델 GS250 총 3차종이다.

이번 국내 출시되는 신형 GS의 제품 특성은 ‘스핀들 그릴로 대표되는 강렬하고 역동적인 디자인, ‘놀라운 퍼포먼스의 가속성, ‘완벽하게 조작되는 코너링, ‘샤프하면서도 부드러운 민첩성, ‘아름다움과 안락함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실내 인테리어로 집약할 수 있다고 렉서스 측은 밝혔다.

이를 위해 14% 증가한 차체의 구조적 강도, 4륜 통합 조향 시스템인 렉서스 다이내믹 핸들링 시스템(LDH), 가변식 전자제어 서스펜션(AVS)과 같은 드라이빙 다이나믹스 뿐만 아니라 첨단 도장 프로세스, 2세대 렉서스 리모트 터치 인퍼페이스(RTI), 독특한 사운드에 이르기까지 운전자와 동승자의 오감을 만족시키기 위한 첨단 기술들이 적용됐다고 렉서스 측은 밝혔다.


렉서스 관계자는 신형 GS는 퍼포먼스, 디자인, 안락함, 편의성, 효율성, 안전 그리고 주행성능 등 모든 측면에서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새로운 경지를 개척한 차”라며 신형 GS가 지닌 동급 최고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국에서 새로운 렉서스의 신화를 창조하자는 데 렉서스 브랜드 전원이 마음을 모았다”고 말했다.

렉서스 신형 GS의 가격은 다음달 12일 공개될 예정이다. 신형 GS의 사전계약과 관련된 내용은 렉서스 홈페이지 및 렉서스 페이스북, 전국 전시장을 통해 알 수 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렉서스 콘셉트카 LF-LC…양산 가능성 높아·렉서스 GS…‘확 바뀐 모습으로 내년 상반기 국내 출시·국내에서 가장 연비 좋은 SUV TOP10·[시승기] 렉서스 IS F, 엔진의 '3단 고음' 주행감 짜릿·[포토] 인크레더블 퍼포먼스 세단 ‘렉서스 IS F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