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닥꽃밴` 이민기 덕분에 '안구정화' 제대로…
입력 2012-01-31 10:25 

모처럼 브라운관 나들이에 나선 배우 이민기가 마성의 매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이민기는 지난 30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극본 서윤희/연출 이권)에 특별 출연, 똘기 충만한 음악적 재능을 지닌 안구정화 멤버 병희로 변신했다.
이날 이민기는 안구정화 공연 씬에서 관중을 압도하는 섹시한 눈빛과 음악에 취한 듯 자연스러운 제스처로 매혹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연기자로서 활동과 더불어 뮤지션으로 이미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이민기는 음악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관심으로 '닥치고 꽃미남밴드'에 출연한 만큼 자기만의 음악적 감성을 전달했다.

특히 이민기는 보다 임팩트있는 퍼포먼스를 연출하기 위해 심사숙고 끝에 크리스탈 캐슬(Crystal Castles)의 'Not in Love'를 직접 선곡했다는 전언이다.
네티즌들은 SNS를 통해 "이민기 미친존재감" "이민기 진짜 앨범 내야함" "저 음원 어디서 받을 수 없나요?" "최고의 밴드드라마" "이민기 음악포텐 폭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반색했다.
한편 31일 방송되는 '닥치고 꽃미남밴드' 2화에서는 정상고로 첫 등교를 하게 된 밴드 안구정화의 좌충우돌 적응기를 비롯해 이민기가 뮤즈로 점 찍은 조보아와 멤버들의 좌충우돌 첫만남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방송은 월, 화요일 오후 11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