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썬앳푸드, VIP위한 멤버십 혜택 강화
입력 2012-01-31 09:10 
토니로마스, 메드포갈릭, 모락 등의 레스토랑 기업인 썬앳푸드가 멤버십 제도의 명칭을 변경하고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또한 멤버십 제도의 명칭은 기존 ‘더 에스(The Sth)에서 ‘에스 다이너(S Diner)로 변경하였으며, 매장 방문 횟수 및 이용실적에 따라 등급이 세분화되었다.
일반 회원의 경우 생일과 결혼기념일, 지정한 날짜에 사용가능한 무료 메뉴 쿠폰 혜택이 있다. 일반회원보다 한 단계 높은 에스 다이너 플러스 회원의 경우 기존 혜택에 2인 식사권과 와인 1병이 추가로 제공된다.
25회 이상 썬앳푸드 매장을 방문하거나 2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인 에스 다이너 VIP회원은 일반회원 혜택과 더불어 ▲문화공연 및 신규 브랜드 오픈 행사초청 ▲4인 식사권 ▲무료 발렛 주차(일부 매장 제외) ▲First-In Service(예약 없이 방문해도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한 서비스)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First-In Service의 경우 예약이 필요하지 않다는 점에서 기존 고객의 충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썬앳푸드 영업마케팅 원정훈 부장은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멤버십 등급을 세분화하고 혜택의 폭을 넓히게 되었다”며 이번에 함께 선보이는 에스 다이너 VIP서비스는 특 1급 호텔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수진 매경헬스 [sujinpen@mkhealth.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