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병진 토크콘서트, 한경희-조주희-박혜아 성공비법 대공개
입력 2012-01-27 01:25 

[매경닷컴 MK스포츠 박정선 기자] 한경희, 조주희, 박혜아 씨가 각자의 성공 비법을 공개했다.
26일 방송된 MBC ‘주병진 토크콘서트에 핫피플 여성3인 ABC뉴스 한국지국장 조주희, 한경희생활과학 대표 한경희, 웰스파고 아시아지역 무역금융 담당 박혜아가 출연해 성공을 하기까지 다양한 일화들을 소개했다.
먼저 조주희 씨는 첫 번째 성공비법으로 영혼이 만나는 커뮤니케이션이 첫 단추라며 상대를 존중하고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가 밝힌 두 번째 성공 비법은 바로 미인계, 내면의 아름다움이었다. 조 씨는 상대방에게 좋은 느낌을 주고 그 사람이 나를 좋게 생각해주면 미인계의 도움을 받는 것이 아니냐”며 여성으로서의 장점을 활용하라고 충고했다. 또 ‘편견과 싸워야 한다는 비법을 전했다.
한경희 씨는 성공비법으로 ‘성공한 결혼 생활은 성공한 여자의 필수 조건이다라며 안정된 가정을 꾸릴 것을 권했다. 이에 대해 남편에게서 희망을 얻고 아이들은 설렘을 준다”며 행복한 가정이 내 힘의 원천이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위험 없이는 성공도 없다 ‘과감하게 실패를 인정하라 등 경험을 바탕으로 한 비법을 공개,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선사했다.
박혜아 씨는 결혼은 성공한 여자의 필수조건이라고 말하는 한경희 대표에게 발끈하기도 했다. 박 씨는 하루 일과는 일과 운동, 그리고 집에서 휴식뿐”이라며 규칙적인 생활과 충분한 휴식을 강조했다. 그러나 박 씨는 남들의 부부생활에서 오는 갈등이 부러울 정도”라며 빨리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사진=MBC 방송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