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은 26일, 서울 양재동 사옥에서 2012 여수세계박람회 입장권 20만장을 구입하기로 하는 약정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 김용환 부회장과 여수엑스포 조직위원회 김근수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체결식에서 현대차그룹은 구입한 입장권 20만장을 구입했다.
현대차그룹은 구입한 입장권을 차량 구매 및 방문 고객에게 증정함으로써 전국에서 여수엑스포를 찾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저소득층 및 소외 이웃에게도 전달해 엑스포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중국 고객에게도 입장권을 증정함으로써 여수엑스포의 해외 방문객 증가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은 전 세계에서 그룹의 역량을 총 동원해 여수엑스포의 유치를 지원했으며, 지난해 9월에는 최상위 등급의 공식 후원사인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하는 등 여수엑스포를 후원하고 있다. 또, 지난해 12월부터 국내는 물론 CNN과 BBC 등 해외 유수 매체를 통해 방영되는 TV광고에 여수세계박람회를 홍보하는 내용을 삽입해 전 세계인에게 여수세계박람회를 적극 알리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여수엑스포 전시장 내에 1398㎡(약 423평) 규모의 현대자동차그룹관을 건립, 엑스포 기간 동안 현대자동차그룹의 비전인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동행'을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관람객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김용환 부회장은 " 현대차그룹은 글로벌 파트너로서 여수엑스포 성공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입장권 증정을 통해 국민들의 관심이 모이고 전국의 현대차그룹 고객들이 한 분이라도 더 여수에 찾아오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현대차그룹 김용환 부회장과 여수엑스포 조직위원회 김근수 사무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체결식에서 현대차그룹은 구입한 입장권 20만장을 구입했다.
현대차그룹은 구입한 입장권을 차량 구매 및 방문 고객에게 증정함으로써 전국에서 여수엑스포를 찾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저소득층 및 소외 이웃에게도 전달해 엑스포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중국 고객에게도 입장권을 증정함으로써 여수엑스포의 해외 방문객 증가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은 전 세계에서 그룹의 역량을 총 동원해 여수엑스포의 유치를 지원했으며, 지난해 9월에는 최상위 등급의 공식 후원사인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하는 등 여수엑스포를 후원하고 있다. 또, 지난해 12월부터 국내는 물론 CNN과 BBC 등 해외 유수 매체를 통해 방영되는 TV광고에 여수세계박람회를 홍보하는 내용을 삽입해 전 세계인에게 여수세계박람회를 적극 알리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여수엑스포 전시장 내에 1398㎡(약 423평) 규모의 현대자동차그룹관을 건립, 엑스포 기간 동안 현대자동차그룹의 비전인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동행'을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관람객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김용환 부회장은 " 현대차그룹은 글로벌 파트너로서 여수엑스포 성공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입장권 증정을 통해 국민들의 관심이 모이고 전국의 현대차그룹 고객들이 한 분이라도 더 여수에 찾아오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차, "올해는 더 어렵다"…미·일·독 사이에서 살아남아야·현대차, 2011년 영업이익 8조755억…36.4% 증가·위장막 벗은 신형 싼타페 스파이샷…‘몰라보게 달라졌네‘·현대차, ‘어린이 안전짱 체험 박람회 개최·르노삼성, 차량관리 앱 ‘드라이빙 케어 2.0 무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