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웹툰 ‘패션왕’ TV 드라마 제작 “유아인 말고…”
입력 2012-01-12 09:22 

네이버 인기 웹툰 ‘패션왕이 TV드라마로 제작된다.
‘패션왕(작가-기안84)은 평범하지만 소극적인 성격의 주인공, ‘우기명이라는 한 고등학생이 패션에 눈을 뜨게 되고 패션왕이 되기 위해 도전하는 내용을 담았다. 현재 온라인에서 두터운 팬 층을 자랑하며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화제의 웹툰이다.
장근석, 류승범, 장윤주, 윤두준 등 국내 유명스타는 물론 제레미 스캇과 같은 해외 디자이너까지 매회 화려한 톱 스타들의 등장으로 기대를 모으며 마치 실존 인물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사실적인 묘사에 ‘완벽 빙의, ‘싱크로율 200% 등의 감탄사와 함께 핫 이슈로 떠오르며 ‘패션왕 실사판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패션왕이 인기 웹툰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유아인, 신세경 주연의 SBS 드라마 ‘패션왕과 동일한작품으로 잘못 알려지기도 했으나 웹툰 ‘패션왕과 타이틀만 같을 뿐 전혀 관계 없는 작품으로 밝혀졌다.

인기 웹툰을 새롭게 드라마화 하는 ‘패션왕은 작년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드라마 ‘공주의 남자 제작사 ‘어치브그룹디엔이 만화 컨텐츠 전문기업인 ‘누룩미디어와 손을 잡고 제작하는 두 번째 작품으로 알려져 더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캐스팅 또한 웹툰에 등장하는 실사판 주인공들이 물망에 올라와 있는 상태로 이미 웹툰 ‘패션왕이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을 접한 배우들의 러브콜이 끊이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