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 전문판매사인 KFG가 복잡한 보험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KFG는 창립 11주년을 맞아 보험도 꼼꼼히 비교하고 점검해야 한다는 의미의 '비책' 브랜드를 만들고,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나이와 보장 형태, 업체별로 월 보험료가 비교돼 소비자 눈높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KFG는 창립 11주년을 맞아 보험도 꼼꼼히 비교하고 점검해야 한다는 의미의 '비책' 브랜드를 만들고, 관련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나이와 보장 형태, 업체별로 월 보험료가 비교돼 소비자 눈높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