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상경, 김어준 패러디 `나꼼수` 열혈팬 인증?
입력 2012-01-08 11:55 

배우 김상경이 tvN 'SNL코리아'에서 김어준을 완벽하게 패러디해 웃음을 선사했다.
7일 생방송된 'SNL코리아'에 호스트로 나선 배우 김상경은 장진 감독이 진행하는 고정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 금연전문가 딴지헬스 총수 ‘김아준으로 변신했다.
김상경은 김어준 딴지일보 총수의 헤어스타일부터 수염 등의 외모 뿐 아니라, 상세한 특징들을 절묘하게 패러디하며 웃음을 이끌어냈다. 툭툭 끊어지고 무심하게 내뱉는 듯한 말투, 게슴츠레 뜬 눈과 말을 하면서 미간을 찌푸리는 표정, 책상에 매달려 앉거나 뒤로 눕듯이 앉는 자세 등 디테일한 모습들을 고스란히 재연해 눈길을 끌었다.
또, 말 끝에 크고 짧게 웃는 ‘아하하 웃음을 비롯해, ‘열라 재밌어, ‘말하는 깔대기가 제대로야 등의 멘트, 말끝마다 하는 추임새들까지, 관심있게 보지 않았다면 알 수 없는 사소한 부분들을 그대로 살려내 폭소를 자아냈다.
이 외에도 이 날 방송에서 김상경은 ‘슈퍼스타 게이 코너에서는 특전사 아내를 둔 동성애자 남편으로 열연한데 이어 ‘코미디 빅리그에서 옹달샘이 선보였던 ‘빙닭, 짙은 다크서클의 의처증 환자, 어이없는 엉터리 마술사 등 다양한 캐릭터로 파격적인 코믹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