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코알라 키드’ 감독, ‘소시’ 써니 안티? “멤버 중 가장 럭셔리하지 않다”
입력 2012-01-03 12:46 

영화 ‘코알라 키드: 영웅의 탄생(제작 디지아트프로덕션)의 이경호 감독이 소녀시대 ‘써니를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이 감독은 3일 오후 서울 자양동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코알라 키드:영웅의 탄생 언론시사회에서 ‘소녀시대의 써니가 유독 코알라를 닮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써니가 목소리 연기한) 미란다가 럭셔리한 느낌이 나면 안 된다”며 한 방송 버라이어티에서 나온 써니가 수수한 이미지가 있더라”고 설명했다.
그는 그렇다고 써니가 럭셔리하지 않다는 게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그런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는 말이다. 또 목소리에 강단이 있어 콱 박히는 맛이 있어서 섭외했다”고 덧붙였다.
‘코알라 키드: 영웅의 탄생은 외톨이 서커스 코알라 쟈니가 호주의 대초원을 지키기 위해 동물 친구들과 함께 악어 보그 일당에 맞서며 진정한 영웅으로 탄생하는 모험을 그린 어드벤쳐 애니메이션이다. 샤이니의 태민이 쟈니, 소녀시대의 써니가 미란다로 목소리 출연했다. 배우 윤다훈이 쟈니의 욕심쟁이 매니저 하미쉬로 나온다. 12일 개봉 예정.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 jeigun@mk.co.kr / 사진 팽현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