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산다라박 남자 공포증, 이젠 ‘아이 돈 케어?’
입력 2012-01-02 17:31 

그룹 2NE1 멤버 산다라박이 남자공포증 극복 의지를 드러냈다.
산다라박은 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비행기 공포증을 극복한 사연을 소개하며 연애의지를 피력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산다라박은 그렇게 심하던 비행공포증도 없어졌어요! 올해 정말 많은 해외활동으로 비행기를 집 드나들 듯 타다보니까 어느새 편해졌네요. 덕분에 본의 아니게 비행공포증도 극복! 더 좋은 컨디션으로 일할 수 있게 됐어요! 굿바이 2011년!”이란 말로 한 해를 떠나보내는 소감을 밝혔다.
그간 오랫동안 솔로라고 밝혀왔던 산다라박은 이어 자 그럼 이제 남자공포증만 극복하면 되나요?ㅋ 부끄럼쟁이 달옹 휘리릭”이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테라스 밖 풍경을 배경으로 특유의 동안미모를 한껏 과시했다. 민소매 후드티에 트레이드 마크인 사과머리로 멋을 내고 귀여운 문구까지 삽입했다.
그는 또 지인 분들께 받은 새해 인사 문자 중 99%는 ‘새해엔 멋진 남자친구 생기길 바란다 ‘올해엔 멋진 사랑도 하길...나보다 주위 분들이 걱정하시는 것 같다”며 약속대로라면 올해 연애금지가 풀리니까요!”라며 소속사의 ‘연애금지령이 해제된다는 사실도 공개했다.
2NE1은 일본 작곡가 협회가 선정한 제 53회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산다라박 미투데이
[매경닷컴 MK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