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지난 27일,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반얀트리 서울에서 올 뉴 인피니티 QX 고객을 대상으로 한 VIP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VIP 마케팅의 일환으로 마련돼 단 6명의 인피니티 QX 고객(동반 1인)만이 초청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와 정성상 부사장을 비롯한 인피니티 임직원들이 참석해 직접 고객들을 일일이 대면하면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차를 소유하는 전반의 과정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 받았다.
한국닛산이 인피니티 QX 고객을 초청해 VIP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 초청된 인피니티 QX 고객들은 30대 초반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광고업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기업체 대표이사, 가정주부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일상 생활부터 골프를 포함한 레저 생활까지, 가족 혹은 동료, 친구들과 함께 All-new Infiniti QX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음을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는 프로야구 김태균 선수(한화이글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고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다. 한국닛산은 일본 프로야구 활동을 마무리하고 최근 국내 무대로 복귀한 김 선수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의미로 인피니티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이 자리에서 올 뉴 인피니티 M37을 전달했다.
인피니티 QX VIP 행사에 프로야구 김태균 선수가 참가했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는 "인피니티의 플래그십 SUV인 올 뉴 인피니티 QX를 실제 소유하고 계신 고객들과 함께한 뜻 깊은 자리였다"면서 "실제 경험에서 전해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수렴해, 향후에도 기존 럭셔리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가치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행사에서는 VIP 마케팅의 일환으로 마련돼 단 6명의 인피니티 QX 고객(동반 1인)만이 초청된 가운데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켄지 나이토 대표이사와 정성상 부사장을 비롯한 인피니티 임직원들이 참석해 직접 고객들을 일일이 대면하면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차를 소유하는 전반의 과정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 받았다.
행사에 초청된 인피니티 QX 고객들은 30대 초반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광고업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기업체 대표이사, 가정주부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일상 생활부터 골프를 포함한 레저 생활까지, 가족 혹은 동료, 친구들과 함께 All-new Infiniti QX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음을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는 프로야구 김태균 선수(한화이글스)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고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다. 한국닛산은 일본 프로야구 활동을 마무리하고 최근 국내 무대로 복귀한 김 선수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는 의미로 인피니티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이 자리에서 올 뉴 인피니티 M37을 전달했다.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는 "인피니티의 플래그십 SUV인 올 뉴 인피니티 QX를 실제 소유하고 계신 고객들과 함께한 뜻 깊은 자리였다"면서 "실제 경험에서 전해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수렴해, 향후에도 기존 럭셔리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가치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뉴스블로그] 쏘나타 하이브리드, 폭스바겐 제타…실제 연비 비교 해보니·신형 싼타페 내년 초 출시…예상 가격은?·기아 K5의 굴욕, 리니지 게임속 '칼'과 동급?·코란도스포츠에 장착된 한국형 디젤엔진…"저속에서 더 강력해"·美서 SUV타고 폭설에 묻힌 가족, 2일만에 구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