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광석 추모콘서트 벌써 3회째 "올해는‥"
입력 2011-12-28 10:31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가 3회 째를 맞는다.
올해 김광석의 ‘다시부르기 콘서트는 2월 11일 서울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는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명맥을 이어가고 있다. 그의 목소리를 다시 들을 수는 없지만, 그를 사랑했었고 추억하는 이들이 모여 만든 ‘김광석의 다시부르기 콘서트에서는 여전히 불리워지는 그의 명곡들을 모아 2012년 김광석을 새롭게 만난다.
이번 공연을 위해 4cus, 동물원, 자전거탄풍경, 한동준, 유리상자를 비롯하여, 작년 공연을 시작으로 2012년에도 장재인이 무대에 오른다.

뿐만 아니라, 김광석을 다시금 추억하기 위해, 주최사에서 특별하게 마련한 ‘김광석과 나의 이야기라는 주제로 열릴 사연접수 이벤트는 그를 기억하는 이들이 모여 이야기 나누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김광석과 나의 이야기는 세대별 사연모집을 통해, ‘김광석이라는 주제로 세대를 뛰어넘어 서로를 이해하며 소통하는 자리가 될 것이며, 타임캡슐처럼, 개개인이 간직했던 그에 대한 기억을 꺼내어 함께 공감하며 추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애절한 목소리와 시적인 가사로 평범한 이들의 마음을 위로했던 그에게 ‘나의 이야기를 들려줄 사연접수는 www.김광석.com에서 가능하며, ‘김광석 다시부르기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와 옥션에서 예매할 수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현우 기자 nobodyi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