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들어 보험사와 증권사 고객의 민원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 2003년 이후 해마다 20%씩 증가해 왔던 보험 민원의 경우, 올들어 5월까지 9천937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습니다.
이밖에 증권과 투신 민원은 천 284건으로 73.5% 증가했습니다.
반면 은행과 비은행 민원은 26% 감소했고 신용카드 민원은 43%나 줄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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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감독원은 지난 2003년 이후 해마다 20%씩 증가해 왔던 보험 민원의 경우, 올들어 5월까지 9천937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0% 증가했습니다.
이밖에 증권과 투신 민원은 천 284건으로 73.5%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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