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한국도요타, 신형 캠리 '103가지 비밀' 공개
입력 2011-12-19 12:25 
한국도요타가 내년 1월18일 뉴 캠리 한국출시를 앞두고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해 다양한 출시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한국도요타가 뉴 캠리 출시를 앞두고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한국도요타는 이번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어느 차에나 있는 독서등에도 뒷좌석 승객의 눈부심까지 고려해 계산한 조명각도', 'F1의 기술을 응용한 사이드 램프나 테일램프의 미세돌기' 등 뉴 캠리만이 가지고 있는 103가지 디테일 일부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사이트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이트를 방문해 뉴 캠리 시승을 신청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전시장 방문 시승 시 2만원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또, 본인이 생각하는 세단에 대한 생각을 자유롭게 적어 넣는 ‘세단에 대한 모든 생각 코너에서는 추첨을 통해 뉴 캠리 론칭쇼인 ‘Have it all 콘서트 초대권(50명), 파리바게트 케익교환 기프트콘(50명), 스타벅스커피 키프트 콘(200명)등 3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한국도요타는 뉴 캠리 출시를 기념해 뉴 캠리의 103가지를 모두 가지라는 의미의 ‘Have it all' 론칭 쇼도 진행할 계획이다. 내년 1월18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될 ‘Have it all 론칭쇼에는 MBC TV 프로그램 '일밤-나는 가수다'의 출연 가수들이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스바루, 국내 출시 전 차종 '2012 가장 안전한 차' 선정·기아차 "서비스, 리츠칼튼 호텔 수준으로"·현대차, 카쉐어링 서비스에 쏘나타 하이브리드 100대 공급·[영상] 눈길에서 미끄덩”…'빵 터지는' 자동차 영상 모음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