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즈니스투데이
입력 2006-08-04 17:22  | 수정 2006-08-04 17:21
▶ 한화, 2분기 영업이익 급증
한화의 2분기 영업이익이 222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6% 증가했습니다.
한화는 무역 부문에서 상용차와 연료유의 수출 호조로 이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설명했습니다.
.
▶ LG전자, 대학생 맞춤 채용설명회 개최
LG전자가 졸업예정자가 아닌 대학교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채용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LG전자는 국내 대학 10곳 이상을 대상으로 저학년 대학생들을 초청해 생산라인 탐방 등 다양한 채용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 KT, "결합서비스 출시 임박"
KT가 와이브로를 주축으로 한 결합서비스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KT는 현재 결합서비스를 위한 약관변경 준비를 진행 중이며 서비스 출시를 위한 구체적 단계에 와 있다고 밝혔습니다.

▶ 팬택, 3세대폰 일본에 추가 공급
팬택앤큐리텔이 일본 2위 이동통신사업자인 KDDI에 3세대 휴대전화 모델을 대량 공급합니다.
회사측은 연말까지 공급규모가 천억원대에 달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 삼성전자, BMW에 LCD 모니터 공급
삼성전자가 다음달부터 BMW에 LCD 모니터 2만 6,400대를 공급합니다.
이번 계약은 독일 기업들이 독점적으로 납품하던 분야로 삼성전자의 독일 모니터 사업 사상 최대 규모의 수주라고 밝혔습니다

▶LG필립스LCD, 수재의연금 1억원 기탁
LG필립스LCD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방문하고 수재 주민을 위해 성금 1억원을 기탁했습니다.
LG필립스LCD는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자금을 모았다며 다양한 복구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