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사이트 유튜브(Youtube)는 7일, 올해 등록된 자동차 영상 중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 TOP10을 발표했다.
올해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자동차 영상은 자동차 브랜드의 광고나 모터스포츠에서 볼 수 있는 진기한 모습들이 담겨 눈길을 끈다.
유튜브가 선정한 올해의 자동차 영상 2위는 닛산의 픽업트럭 프론티어 광고다. 진흙탕에 빠져 오도 가도 못하는 차주에게 포니(Pony:조랑말)가 나타나 노래를 부른다. 영상은 사륜구동의 강력한 험로주파 능력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튜브가 선정한 올해의 자동차 영상 2위는 닛산의 픽업트럭 프론티어 광고다. 진흙탕에 빠져 오도 가도 못하는 차주에게 포니(Pony:조랑말)가 나타나 노래를 부른다. 영상은 사륜구동의 강력한 험로주파 능력을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유튜브 TOP10] 1위 - 폭스바겐 파사트 광고…기발한 발상”·[유튜브 TOP10] 3위 - 래퍼 에미넴이 출연한 크라이슬러 200 광고 영상·[유튜브 TOP10] 6위 - 경기 도중 눈맞은 모터사이클·[유튜브 TOP10] 7위 - 람보르기니를 통과하는 다람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