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유튜브 TOP10] 1위 - 폭스바겐 파사트 광고…“기발한 발상”
입력 2011-12-07 17:22  | 수정 2011-12-08 08:16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Youtube)는 7일, 올해 등록된 자동차 영상 중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 TOP10을 발표했다.

올해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자동차 영상은 자동차 브랜드의 광고나 모터스포츠에서 볼 수 있는 진기한 모습들이 담겨 눈길을 끈다.

유튜브가 선정한 올해의 자동차 영상 1위는 폭스바겐이 지난 2월 공개한 신형 파사트 광고다. 어린 소년이 ‘다스베이더의 옷을 입고 초능력을 발휘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모두 허탕을 치지만 아빠가 몰고 온 파사트에 손짓을 하자 저절로 시동이 걸려 소년이 몹시 놀란다.

이 영상은 코믹함 속에 신형 파사트에 리모컨 원격 시동 기능이 있다는 점과 패밀리 세단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알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유튜브 TOP10] 2위 - 닛산 프론티어 광고 영상·[유튜브 TOP10] 3위 - 래퍼 에미넴이 출연한 크라이슬러 200 광고 영상·[유튜브 TOP10] 4위 - 드리프트의 달인, 켄블락·폭스바겐 제타 시승해보니…'초 고연비'에 세련미까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