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사이트 유튜브(Youtube)는 7일, 올해 등록된 자동차 영상 중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 TOP10을 발표했다.
올해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자동차 영상은 자동차 브랜드의 광고나 모터스포츠에서 볼 수 있는 진기한 모습들이 담겨 눈길을 끈다.
유튜브가 선정한 올해의 자동차 영상 6위는 프랑스 마그니 쿠르에서 열린 모터사이클 챔피언십에서 나온 사고 장면이다. 경기 중 충돌로 인해 모터사이클 2대가 엉켜 제자리를 빙빙 돈다. 2대의 모터사이클은 서로 떨어질 줄을 모른다. 재빨리 경기를 속행하려는 선수의 마음만 시커멓게 탄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튜브가 선정한 올해의 자동차 영상 6위는 프랑스 마그니 쿠르에서 열린 모터사이클 챔피언십에서 나온 사고 장면이다. 경기 중 충돌로 인해 모터사이클 2대가 엉켜 제자리를 빙빙 돈다. 2대의 모터사이클은 서로 떨어질 줄을 모른다. 재빨리 경기를 속행하려는 선수의 마음만 시커멓게 탄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유튜브 TOP10] 2위 - 닛산 프론티어 광고 영상·[유튜브 TOP10] 1위 - 폭스바겐 파사트 광고…기발한 발상”·[유튜브 TOP10] 3위 - 래퍼 에미넴이 출연한 크라이슬러 200 광고 영상·[유튜브 TOP10] 8위 - 자동차 점프 세계 신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