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기아차, 강남역에서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 운영
입력 2011-12-05 13:22 
기아차, 강남역에서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 운영 강남역에 가면 다양한 테마의 레이(RAY)를 만날 수 있다.

기아차는 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 엠스테이지(M-Stage)에 레이의 다양한 특징을 보여줄 수 있는 이색 테마 전시공간인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RAY Lifestyle Showroom)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기아차는 ‘신개념 미니 CUV인 레이의 독특한 디자인과 활용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육아/패밀리, 쇼핑, 캠핑이라는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레이를 상징하는 네모난 이색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육아/패밀리 테마공간에는 셀레스티얼 블루 컬러의 레이와 아기자기한 테마 소품이 전시되고 쇼핑 테마공간에는 월트 디즈니와의 제휴를 통해 제작된 레이 디즈니 콘셉트카와 쇼핑 관련 소품이 전시됐다. 캠핑 테마공간에는 아쿠아 민트 컬러의 레이와 캠핑 용품들을 전시해 신개념 미니 CUV 레이만의 특장점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기아차는 크리스마스 등 연말을 맞아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 전시기간 중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시간에는 고객들이 직접 버튼을 조작해 각 쇼룸에 장착된 라이트박스의 불을 켜고, 캐롤을 연주할 수 있는 ‘레이 캐롤 주크박스 이벤트를 운영하고, 주말 저녁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그림자를 이용해 표현하는 ‘쉐도우 퍼포먼스를 진행해 전시관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신개념 미니 CUV ‘레이는 동승석 쪽에 B필라리스 구조(B Pillarless : 앞문과 뒷문 사이에 기둥이 없는 차체 구조)와 2열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해 탁월한 개방감과 향상된 승·하차 편의를 제공하며, VSM(차세대 VDC), 경사로 밀림방지장치(HAC), 6 에어백, 2열 3점식 시트벨트 등 주요 안전사양과 2열 열선 시트 및 2열 히팅 덕트(통풍구), ‘LED 포지션 램프', 열선 스티어링 휠, 다양한 수납공간, ‘운전석 전동식 허리 지지대 등의 편의사양을 갖춰 뛰어난 상품성을 자랑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레이·모닝·스파크 비교해보니…불꽃 튀는 경차 3파전”·[포토] 레이 실내 '비밀수납공간'…재치 넘치는 공간활용”·기아차 레이 ‘디즈니 버전…이보다 깜찍할 수 없다”·[시승기] 기아차 레이…"경차의 새로운 기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