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겨울철 차량 특별 케어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겨울철 주행 안전성 향상을 위해 진행되는 동절기 특별 이벤트로서 ‘오토삭 스노우 체인 무상증정, 겨울용 타이어 특별가 제공 및 무상보관 서비스 등 2가지 세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오토삭 스노우 체인은 노르웨이 오토삭(AutoSock)社에서 제작된 직물소재의 특수 스노우 체인으로 빙판길이나 눈길 운전에서 타이어와 지면과의 마찰력을 증대시켜 주행안전성을 높이면서도 사용과 보관은 용이한 특수 타이어커버 제품이다.
현대차는 이달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출고되는 에쿠스와 제네시스 차량의 트렁크에 이 제품을 실어 고객에게 무상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한국타이어와 제휴하여 내년 2월 29일까지 에쿠스 또는 제네시스 구매고객 중 현대차의 고급차 멤버십 프로그램인 ‘블루 아너스(BLU Honors)에 가입해 해당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용 타이어 특별가 제공 및 무상보관 서비스도 진행한다.
이에 따라 현대차는 고객들에게 한국타이어의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를 특별 할인된 가격(4개 기준, 사이즈에 따라 70만원~99만원)으로 제공하고 타이어 무상교체 서비스(최초1회), 기존 타이어 무상 보관서비스 등 겨울철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에쿠스, 제네시스 구매고객은 블루멤버스 사이트에 접속, ‘블루 아너스 멤버십에 가입해 ‘겨울용 타이어 파킹 서비스를 선택한 후 ‘블루 아너스 운영센터에서 안내해주는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TStation)을 방문하면 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아차, 12월 판매조건…K5 하이브리드 100만원 할인·현대차, 12월 판매조건…싼타페·베라크루즈 100만원 할인·[시승기] 기아차 레이…"경차의 새로운 기준"·신형 캠리, 내년 1월 출시…가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