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명품 시계와 페라리의 만남…위블로 페라리 뚜르비옹 런칭
입력 2011-12-01 09:28 
페라리 공식 수입사 FMK는 지난 29일 서울 광장동 W서울워커힐 호텔 내 '우바(WOO BAR)'에서 진행된 '위블로 페라리 뚜르비옹 에디션'의 국내 런칭 행사에 페라리 캘리포니아를 전시하는 공동마케팅을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페라리 본사와 위블로 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전 세계 20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새로운 ‘위블로 페라리 뚜르비옹 에디션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였다.

파티에는 한류스타 최지우씨를 비롯한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이목이 집중됐고, 최근 MBC ‘나는 가수다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는 바비킴과 부가킹즈가 화려한 축하공연으로 파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특히 파티장 포토월에 전시된 페라리 최초의 하드톱 컨버터블 모델 캘리포니아는 최고의 셀러브리티 못지 않게 많은 고객들의 시선을 모았다.


캘리포니아는 페라리 전통의 배기음과 성능을 자랑하는 460마력, 4,300cc 직분사 V8기통 엔진을 프론트 미드쉽에 탑재한 페라리 최초의 하드톱 컨버터블 차량이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4초 미만이며 최고속도는 310km/h다. 또, 2인승 뒷좌석이 추가된 오리지널 2+ 컨셉을 가지고 있어 4명이 탑승하거나 장거리 여행이 가능할 정도로 짐을 실을 수 있는 넉넉한 트렁크 등 다양한 형태로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다.

FMK 김영식 전무는 "젊은 감각의 스포츠 럭셔리가 특징인 위블로 페라리 뚜르비옹 에디션이 페라리 고유의 스포티함과 일상 주행에서의 편의성이 완벽하게 결합된 최고의 슈퍼카인 캘리포니아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이번 행사에 전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페라리, "클래식카 복원 및 정품 인증해드립니다"·[마카오 그랑프리] 람보르기니·페라리·아우디…슈퍼카들의 질주·페라리, 역대 최고 판매에도 '판매 실적은 비밀'·꽁꽁 싸맨 신형 페라리…'내 정체를 알리지 말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