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현대차, 에쿠스 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입력 2011-11-29 11:46 
현대차는 지난 27~28일 이틀간 제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에쿠스 고객초청 골프대회 및 자선행사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에쿠스 고객초청 골프대회는 올해로 8회째를 맞는 현대자동차 주관의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이번 대회에는 총 120명의 에쿠스 구매고객들이 참가했다.

28일 치러진 대회는 4인1조 총 30개조가 신페리오 방식(상대방의 핸디캡을 정확히 알지 못할 때 적용하는 스코어 산정 방식)으로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실력을 겨뤘다.

현대차는 대회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롱기스트상·베스트 스코어상·최다 오비상·최다 보기상 등 다양한 시상을 준비해 모든 참가자들이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회 우승은 강병원씨(52세)가 차지했으며, 우승자에게는 고급 골프백 세트와 하이브리드 클럽·PGA참관 패키지(항공권 포함)·트로피가, 준우승자 박현준씨(49세)에게는 고급 골프백 세트·PGA참관 패키지·트로피가 각각 수여됐다.

대회 전날인 27일에는 최경주, 양용은, 김경태 등 유명 프로골퍼들의 사인이 된 애장품 경매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모아진 금액과 참가자들의 참가비(각 15만원) 전액을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는 행사를 가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에쿠스 고객초청 골프대회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수준의 아마추어 골프대회이며 에쿠스 고객들의 만족감과 자부심을 더욱 높이기 위해 올해에도 자선 골프대회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대회와 같은 고품격 멤버십 행사를 향후 다양한 차종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영상]온로드 잘 달리는 이보크, 오프로드 성능은?·중국 자동차 안전등급 유럽차보다 우수…"헉! 이런 날 오다니"·나가수 1위 윤민수, "스마트만 4대째, 경차에 미친 남자?"·도요타사면 이익…중고차 가격 하락율 가장 낮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