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한국GM, 겨울맞이 무상점검 실시
입력 2011-11-28 11:46 
한국지엠은 내달 1일부터 20일까지 한국지엠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겨울맞이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동절기 안전사고에 대비해 전국 한국지엠 서비스센터, 바로정비 서비스 및 지정 정비 등 총 441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된다. 이 기간 중 차량을 정비소에 입고한 고객에게는 겨울철 차량 무상점검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지엠은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 오일·필터, 에어컨 에어 필터, 액세서리 벨트, 부동액, 히터 작동상태, 배터리(충전/단자), 타이어(공기압/마모) 등 총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또, 기존 쉐보레 멤버스 및 신규 가입 고객에게 점검 항목중 교환 작업에 대한 수리비 10%를 할인해 준다(배터리, 타이어 제외)

이번 캠페인 기간에 한국지엠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 중 쉐보레 멤버스 신규 가입 또는 개인 정보 활용 신규 동의 고객에게는 차량용 워셔액 1병을 증정한다.

한국지엠 A/S사업본부 박경일 전무는 "겨울철 눈과 온도 변화로 인한 차량 성능저하 현상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는 차원에서 동계 서비스 캠페인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면서 "국내에 쉐보레 브랜드를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욱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 고객을 열광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단박시승기]레인지로버 이보크 타보니…'랜드로버 맞아?'·[영상] 닛산의 슈퍼카 GT-R…0→100km/h 불과 2.84초·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차…1위 BMW 5시리즈, 아베오도 상위권·[영상] 캐딜락 새로운 소형세단 ‘ATS 제작 과정 공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