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포털업체 다음이 미디어부문의 약진과 파이낸스 부문의 호조 등에 힘입어 2분기 흑자전환에 성공했습니다.
다음은 지난 2분기동안 천 181억원 매출에 28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출은 전분기와 비교해 14%가 늘었고, 영업이익은 전분기 53억원 적자에서 이번에 흑자로 돌아선 것입니다.
특히 영업이익이 흑자로 돌아선데는 글로벌 부문의 영업손실이 47% 줄어든데 따른 것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음은 지난 2분기동안 천 181억원 매출에 28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출은 전분기와 비교해 14%가 늘었고, 영업이익은 전분기 53억원 적자에서 이번에 흑자로 돌아선 것입니다.
특히 영업이익이 흑자로 돌아선데는 글로벌 부문의 영업손실이 47% 줄어든데 따른 것입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