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내일 기온 더 올라↑…중북부 약한 비
입력 2011-11-26 15:02 
<1>추위는 풀렸습니다. 남부지방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중부지방은 흐린 하늘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중부지방에 계신 분들은 낮 동안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3>내일도 중부지방은 흐린 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중북부 지방에서는 낮 동안 한두차례 비가 오겠습니다. 양은 5mm 미만으로 적어서 야외활동하는 데 지장은 없겠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도 더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14도, 남부지방은 18도까지 오르는 곳도 있겠습니다.

<4>이번 주말은 낮 동안 비교적 포근하다 싶은데, 다음 주 월요일부터 또 출근길 추위가 기다리고 있을까 걱정되시죠. 다음 주 중반까지는 추위가 잠시 주춤하겠습니다.

<기상도>그럼, 자세한 내일 날씨 살펴보겠습니다. 내일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중북부지방을 중심으로는 낮에 한두차례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남부지방은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최저>내일 아침 기온입니다. 내일 서울 아침 기온 8도까지 오르겠고, 대구 5도 선입니다.

<최고>낮 기온은 서울 14도, 남부지방은 18도까지 오르면서 낮 동안 비교적 포근하겠습니다.

<주간>내일은 중북부 지방에 약한 비가 조금 오겠고, 다음 주 중반까지는 오늘과 같은 추위 없는 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