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낮 중부 빗방울…낮 기온 올라↑
입력 2011-11-26 13:35  | 수정 2011-11-26 13:36
<2> 중부지방에 계신 분들은 금방이라도 비가 올 것 같은 흐린 날씨 때문에 밖에 나가도 되나 걱정되시죠. 낮 한때 빗방울만 살짝 떨어지는 정도라서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습니다. 흐리지만, 기온은 오르겠습니다. 오늘 서울은 낮 기온 10도로 어제보다 3도 가량 높겠습니다.

<3> 내일도 중부지방은 흐린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린 가운데 중북부 지방에서는 낮 동안 한두차례 비가 오겠습니다. 양은 5mm 미만으로 적겠고요, 따라서 야외활동하는 데 지장은 없겠습니다. 내일은 오늘보다도 더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서울의 낮 기온 14도, 남부지방은 18도까지 오르는 곳도 있겠습니다.

<기상도> 현재 동해안을 따라서 건조특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건조한 날씨에 불이 나지 않도록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되지만, 중부지방은 흐리겠고 낮동안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최고> 오늘 낮 기온 서울 10도, 남부지방은 광주와 울산 1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 내일은 중북부 지방에 약한 비가 조금 오겠고, 다음 주 중반까지는 오늘과 같은 추위 없는 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