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추위 풀려…중부 빗방울
입력 2011-11-26 08:36  | 수정 2011-11-26 09:56
<1>금요일까지 쌓인 피로를 풀어줄 만큼 단잠 주무셨나요. 현재 중부지방은 옅은 안개가 끼어 있습니다. 혹시 일찍 일어나셔서 어디론가 이동하고 계시다면, 안개로 인해 사고가 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아침, 대부분 지방 영상권을 보이면서 추위가 풀렸습니다. 오늘 남부지방은 대체로 맑겠고, 중부지방은 흐린 가운데 낮 동안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는데요. 야외활동하실 때 큰 불편을 줄 정도는 아닙니다.

<2>낮 동안 바깥활동하실 때 오늘 춥다는 생각은 안드실 것 같습니다. 어제에 비해서도 기온이 크게 오르겠는데요. 어제 서울의 낮 기온 7도 선이었는데 오늘은 1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일요일인 내일은 서울의 낮 기온 14도가 예상되면서 포근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겠습니다.

<기상도>현재 동해안을 따라서 건조특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건조한 날씨가 예상됨에 따라 불씨 관리에 특히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오늘 남부지방은 대체로 맑겠고, 중부지방은 흐린 가운데 낮 동안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현재>현재 대부분 지방 어제보다 기온이 크게 올라있습니다. 서울 3도, 남부지방 여수와 부산은 6도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최고>낮 기온도 오릅니다. 서울 10도, 남부지방은 광주와 울산 15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내일은 중북부 지방에 약한 비가 조금 오겠고, 다음 주 중반까지는 오늘과 같은 추위 없는 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조노을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