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기아차 레이, 실내 스파이샷 유출…수납공간이 이렇게 많아!
입력 2011-11-25 16:31 
기아차 레이의 실내
기아차 화성공장 부근에 정차한 트레일러에 기아차 레이가 실려 있다. 기아차 관계자에 의해 패밀리 경차 레이의 실내 사진이 유출됐다. 레이의 실내 일부 모습과 외장은 모두 공개됐지만 전반적인 실내 사진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관계자는 화성 공장 부근에서 이 차를 촬영했다며, 기자 시승을 위해 제주도로 운송하는 과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에 따르면 레이는 기어노브의 위치를 센터페이시아 쪽으로 옮겨 실내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수납공간은 도어포켓과 중앙 콘솔에 더해 조수석 선반 뿐 아니라 대시보드 상단까지 모두 작은 물건을 올릴 수 있도록 했다. 중앙콘솔에는 뒷좌석에서도 짐을 넣고 뺄 수 있도록 뚜껑을 달지 않았다는 점이 특징이다.

센터페이시아의 각 버튼들도 원형 디자인 콘셉트를 통해 아기자기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사진에 등장한 모델은 최고급 모델로 풀오토 에어컨과 내비게이션이 장착돼 있다. 또한 실내는 베이지색과 브라운색을 적절히 조합해 가정용으로 활용하는 차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김한용 기자 / whynot@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기자수첩] 마침내 공개된 '기아 레이'…사라진 3가지·기아 레이 가격, 사양 모두 공개…TV광고까지 '귀엽네'·기아차 레이 생산돌입…모닝보다 가격↑·[기자수첩] 기아차 레이 이름에 숨겨진 '출생의 비밀?'·박스카 '레이' 디자인 완전 공개…'슬라이딩 도어 신기하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