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에서 새로운 리미티드 페이스 파우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30만원대로 고가에 속하는 한정판 파우더인 ‘마르셸 원더스 컬렉션 페이스 파우더는 코스메 데코르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마르셸 원더스가 디자인해 슬로바키아의 크리스탈 공예 디자인 용기가 돋보이는 아트 콜래보레이션(Art collaboration) 제품이다.
최근 제품은 물론, 제품 외관이나 용기에도 신경쓰는 화장품 업계의 트렌드에 따라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인 코스메 데코르테의 '마르셸 원더스 컬렉션 페이스 파우더'는 12월부터 전국 코스메데 코르테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온라인 몰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또한 공식 출시 전 예약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11월 30일까지 예약 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예약을 통해 파우더를 구매한 경우 69,000원 상당의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을 추가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내장된 파우더가 유착제를 사용하여 만드는 일반 프레스 파우더와 달리 4시간여의 시간이 소요되는 소프트 프레스 공법으로 제조되어 입자가 곱고 밀착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며, 자작나무 워터와 흑대두 엑기스 등 스킨 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한다.
김수진 매경헬스 [sujinpen@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