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MBN 종편 이벤트, 빅뱅 대성 출연 <왓츠업> 1위 달려!
입력 2011-11-10 11:27  | 수정 2011-11-10 13:49

12월 1일 개국을 앞두고 있는 종편채널 MBN에서 새롭게 선보일 프로그램에 대한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일명 ‘최고의 기대작을 뽑아라! 보도채널로서 명성을 떨쳐오던 MBN에서 새롭게 선보일 프로그램 중 현재 투표 1위를 달리고 있는 뮤지컬 서바이벌 <왓츠업>은 빅뱅 대성의 출연으로 시작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학과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스무 살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보여줄 청춘 로맨스로 대성 외에도 임주환, 김지원, 장희진 등이 출연해 달콤한 로맨스를 이어갈 예정이다.

왓츠업에 이어 종편 확정 후 가장 먼저 소개되었던 <뱀파이어 아이돌>이 2위를 달리며 바짝 추격하고 있는 중이다. 국민 MC이자 웃긴 개그맨으로 통하는 신동엽과 코믹 영화의 대모 김수미가 부부로 출연하여 벌써부터 웃음폭탄을 예고하고 있다.


국내 최고 시트콤 제작진이 뭉쳐 탄생하게 될 일일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기존의 공포스럽고 혐오스러운 뱀파이어는 가고 초절정 꽃미남 뱀파이어 군단이 돌아온다.

이 밖에도 주말 드라마 <왔어 왔어 제대로 왔어>, 주말 시트콤 <갈수록 기세등등>과 MBN 공채1기 개그맨들이 꾸미는 <개그공화국>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하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64G), 에트로 카드지갑, 이지함 화장품, 도서 ‘우리 공부합시다 등 다양한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당첨 발표는 오는 12월 9일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mbn.co.kr/)통해 확인 할 수 있다.

MBN 조은혜 기자 [minori1020@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