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용자 100명 중 14명은 모바일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나는 등 모바일쇼핑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스마트폰 사용자 천 명을 조사한 결과 전체의 14%가 모바일을 통해 상품을 구매해봤고, 이 가운데 76%는 앞으로도 모바일 쇼핑을 할 계획이라고 답했습니다.
모바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공연이었고, 의류와 도서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응답자들은 또, 보안 인프라 강화와 전자결제 확대, 모바일 전용화면 개발 등을 모바일 쇼핑 활성화를 위한 과제로 꼽았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가 스마트폰 사용자 천 명을 조사한 결과 전체의 14%가 모바일을 통해 상품을 구매해봤고, 이 가운데 76%는 앞으로도 모바일 쇼핑을 할 계획이라고 답했습니다.
모바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공연이었고, 의류와 도서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응답자들은 또, 보안 인프라 강화와 전자결제 확대, 모바일 전용화면 개발 등을 모바일 쇼핑 활성화를 위한 과제로 꼽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