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현대차, 페이스북 'Like H!' 개설
입력 2011-10-24 13:25 
현대차는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해 보다 많은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하기 위한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를 개설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는 공식 페이스북 ‘Like H!를 통해 차량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매월 새로운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과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현대차 공식 페이스북 ‘Like H!는 고객들과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나누는 참여 공간인 ‘Talking H!, 고객의 관심 차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Driving H!,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페이스북 앱을 개발해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펼치는 ‘Exciting H! 등으로 구성됐다.

현대차는 공식 페이스북 개설을 기념하며 오는 11월 6일까지 ‘Exciting H! 메뉴를 통해 현대차 페이스북 팬이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활용해 직접 동화를 제작할 수 있는 ‘나만의 동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이번 개설 기념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공식 페이스북 계정 개설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현대차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재밌는 이벤트가 함께하는 ‘Like H!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벨로스터 터보, 출시 임박?…신형엔진 공개에 '두근두근'·[시승기] 쉐보레 말리부 타보니…"남다른 매력있는차"·국내에서 배기량이 가장 높은 차 TOP10·시속 200km에서 사고 나면?…에어백 100개도 무용지물·벨로스터 터보, 출시 임박?…신형엔진 공개에 '두근두근'·[시승기] 쉐보레 말리부 타보니…"남다른 매력있는차"·국내에서 배기량이 가장 높은 차 TOP10·시속 200km에서 사고 나면?…에어백 100개도 무용지물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