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2PM, Nell, 리쌍, 싸이, DJ DOC 등 인기 K-POP 가수들이 출연해 관객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고 현대차 측은 밝혔다. 특히 i30 헤드라이트를 활용한 무대조명 연출을 비롯하여 거울로 장식된 ‘i30 미러카를 이용한 레이저 쇼 등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유러피언 프리미엄 해치백 i30만의 매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방식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대형 페스티벌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문화 마케팅을 통해 현대차 고객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 현대차는 10월 22~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모던락 페스티벌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rand Mint Festival)의 메인 스폰서로도 참여해 PYL(Premium Youth Lab) 멤버십 고객을 초청함으로써,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하는 지속적인 문화 마케팅을 진행했다.
이 행사기간 중에는 윤종신, 이적, 자우림, JK김동욱 등 실력파 가수들의 공연뿐 아니라, 현대차가 준비한 PYL 회원 전용 라운지(음료·경품 제공 등) , PYL 회원 전용 주차장 운영 , 벨로스터·신형 i30 차량 전시, 아이폰·아이패드 전용 레이싱 게임 앱인 ‘현대 벨로스터 HD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한용 기자 / whynot@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