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단독]장근석 다큐 나온다…KBS 내년 신년특집 편성
입력 2011-10-21 14:46 

KBS가 한류스타 장근석을 주제로 다큐멘터리를 제작한다.
KBS 한 관계자는 21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2012년 상반기 방영 목표로 ‘장근석 다큐멘터리가 제작된다. 신년특집으로 편성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다큐멘터리 제작팀은 장근석이 머물고 있는 일본 도쿄에서 그의 아레나투어를 취재했다. 일본 현지의 엄청난 열기에 제작진도 감탄했다”며 아직 촬영이 초입 단계이기 때문에 다큐멘터리의 구체적인 내용은 알 수 없다”고 설명했다.
배우 겸 가수 장근석은 한류스타의 선봉이 돼 이미 일본에서는 원조 한류스타 ‘욘사마 배용준의 인기를 한 참 뛰어 넘은 상태다.

한편 21일 장근석 소속사에 따르면 장근석은 일본 나고야에서 열린 '2011 JANG KEUN SUK ARENA TOUR THE CRI SHOW IN JAPAN 'ALWAYS CLOSE TO YOU'를 1만 관객 성원 속에 화려하게 마쳤다. 장근석은 이번 공연을 위해 직접 무대부터 음악, 의상, 영상에까지 공연의 전반적인 기획에 참여했다.
장근석은 이번 공연에서 중화권 미니음반 수록곡 '갓타 겟차(Gotta Getcha)'를 비롯해 '쉐이크 잇(Shake It)' '런어웨이(Run Away)' '빅토리(Victory)' 등 네 곡을 선보여 관객들의 환호를 샀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