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해피바스, 고보습 바디케어 ‘딥 네이처’ 7종 출시
입력 2011-10-20 15:37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건조한 가을철을 대비하여 보습력을 강화한 ‘딥 네이처(Deep nature) 7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유기농 시어버터 성분을 최고 67.95% 함유하고 있다. 시어버터는 시어나무의 열매에서 채취한 식물성 유지로, 딥 네이처 제품 속의 시어버터 성분은 천연 보호막을 생성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시어버터 외에도 자기 무게의 10배 이상의 물을 흡수할 수 있는 치아씨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량을 증가시키고 피부 각질을 감소시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강력한 고보습을 선사한다고 한다.
또 다른 특징은 물 대신 시어버터의 원료인 시어넛 추출물을 사용했다는 점. 시어넛 추출물은 카카오 색소, 치자 색소 등 천연 색소를 함유하여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트러블 걱정 없이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딥 네이처는 바디로션, 바디크림, 바디세럼, 바디버터, 바디밤, 에센스, 핸드크림 등 7종으로 출시 되었고, 용기 앞면에는 쉐어버터 성분 첨가량을 표시해 신뢰도를 높였다.
또한 해피바스 측은 이번 신제품이 ‘무(無)파라벤, 무(無)광물유, 무(無)인공색소 원칙을 살린 ‘3무(無) 제품으로 피부 유해 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수진 매경헬스 [sujinpen@mkhealth.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