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파마리서치, ‘실루엣리프트’ 시연
입력 2011-10-18 10:16 


의약품·의료기기 개발컨설팅과 제조·판매를 담당하는 ㈜파마리서치(대표 정상수)가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실루엣리프트의 세계적 권위자의 동영상 시연을 펼쳤다.
㈜파마리서치는 실루엣리프트 권위자인 스페인의 Franco Perego의 라이브시술 동영상강의를 16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4층에서 열린 ‘제22회 대한미용외과학회 학술대회에서 개최해 호평을 받았다.
동영상강의의 주제인 실루엣리프트는 식약청의 허가를 받은 안전하고 특수 실과 생체 분해되는 특수한 깔때기(cone)를 사용해 처진 얼굴을 팽팽하게 당겨주는 안면리프트의 일종이다.
헤어라인 뒤쪽 1~2cm의 작은 절개와 간단한 국소마취로 시술이 이뤄지기 때문에 간편하고 안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안면에 삽입된 콘(cone) 주위에 콜라겐이 형성되면서 실루엣리프트의 효과가 5년 이상 지속 가능하고, 기존의 실리프팅에서 문제가 됐던 실 끊김 현상이나 콘(cone)이 이동할 우려가 없다.
보통 9개월에서 1년 안에 콘(cone)은 피부 안에서 녹아 사라지므로 추후 별도의 시술이 필요 없으며 시술 주변의 재생된 피부의 연조직이 피부를 지탱해줘 리프팅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다.
한편,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대한미용외과학회 학술대회에는 성형외과뿐 아니라 각 영역의 많은 전문의들의 참여가 이뤄졌다.

한석영 매경헬스 [hansy@mkhealth.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