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법인이 글로벌 소매업 마케팅 협회인 포파이로부터 마케팅 부문 브랜드 최고상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포파이는 혁신적이고 효과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벌인 기업을 선정해 매년 기업 브랜드 한 곳과 소매 유통업체 한 곳을 시상하며, 올해 기업 브랜드에는 LG전자가, 유통사에는 듀에인 리드가 선정됐습니다.
LG전자는 매장 내 소비자 행동 분석 결과를 토대로 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세탁기와 TV 등에 모바일 QR 코드를 부착해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한 전략이 주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포파이는 혁신적이고 효과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벌인 기업을 선정해 매년 기업 브랜드 한 곳과 소매 유통업체 한 곳을 시상하며, 올해 기업 브랜드에는 LG전자가, 유통사에는 듀에인 리드가 선정됐습니다.
LG전자는 매장 내 소비자 행동 분석 결과를 토대로 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세탁기와 TV 등에 모바일 QR 코드를 부착해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한 전략이 주효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