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한국타이어,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입력 2011-10-10 10:55 
한국타이어가 10일,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및 4년제 정규대학교 기 졸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경영지원, 마케팅, 영업, 연구개발(R&D), 생산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총 120여명 이상이 선발될 예정이다.

입사 희망자는 10월 10일(월) 오전 10시부터 10월 23일(일) 자정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서류 전형을 거쳐 인·적성검사, 다면 면접(역량/PT/영어면접), 그룹토론면접 순서로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1월 첫째 주에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및 4년제 정규대학교 기 졸업자로 이상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헝가리어, 포르투갈어, 인도어 등 제2외국어 성적 소지자 및 이공계 우수 인력 지원자를 우대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각 지원 분야에 필요한 핵심 역량과 더불어 글로벌 리더로서의 소양과 리더십을 갖춘 인재를 선발 할 방침이다. 특히 글로벌 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지원자들의 글로벌 시장을 향한 넓은 시야와 강한 열정, 그리고 도전 정신을 비중 있게 평가할 계획이다.

한국타이어 서승화 대표이사는 "한국타이어는 '사람이 미래이자 곧 힘'이라는 일념으로 세계로 뻗어나갈 인재 확보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면서 "글로벌 시장을 향한 강한 열정과 도전 정신이 있는 신입사원들과 함께 글로벌 역량을 강화해 글로벌 탑5 진입 목표를 이루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2억 넘는 최고급 세단, '아우디 A8L 디자인셀렉션' 출시·쌍용차, 울릉도·백령도 등 섬에 '무상점검 서비스'·최초 벤츠보다 더 오래된 차, 54억원에 팔려·쉐보레 말리부, 강남역서 '이색 신차발표회'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