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동엽‧김수미 출연 ‘MBN시트콤’ 공개 오디션
입력 2011-09-27 11:46 

종팝편성채널 MBN에서 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제작 IHQ)과 ‘너 때문에 미쳐(가제/제작 로고스필름)에 출연 배우를 공개 오디션을 통해 뽑는다.
‘뱀파이어 아이돌(30분, 120부작)은 ‘남자 셋 여자 셋, ‘세친구 이성은‧ ‘순풍 산부인과 하철승 작가와 ‘뉴논스톱 이근욱 감독이 참여했다. 이에 개그맨 신동엽, 배우 김수미 등 국내 최고의 시트콤 선수들이 함께 한 청춘멜로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 은 뱀파이어 별의 어수룩한 왕자가 지구에서 아이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여배우는 극중 남자 아이돌 그룹의 사대역인 인기 여자 아이돌 멤버로 출연하게 된다.
소녀적인 순수함과 발랄함을 가진 동시에 매력적인 보컬과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갖춘 대한민국 최고 걸그룹 멤버를 소화할 수 있는 인재를 찾는다.

‘너 때문에 미쳐(30분, 120부작)는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미국식 드라마를 표방하는 시트콤이다. 한 마을에 어린 시절 친구인 남자 한명과 여자 두 명이 한 집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을 코믹하게 담아낸다. 오디션을 통해 남녀 주연급 연기자와 조연급 연기자를 동시에 캐스팅할 예정이다.
한편 ‘뱀파이어 아이돌 오디션은 오는 10월 6일 매경미디어센터 지하 1층 MBN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너 때문에 미쳐 역시 같은 장소에서 11일 진행된다. 1차 서류 전형은 mbnpr@mbm.co.kr 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기자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