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네 차례나 내한공연을 가지며 한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이슨 므라즈는 팝과 록, 재즈와 컨트리 등 대중음악의 온갖 장르를 넘나드는 천재성과 특유의 달콤한 음색으로 국내에서만 20만장에 육박하는 앨범 세일즈를 기록한 바 있다.
지난 3년간 월드 투어과 환경운동에 열중하던 그는 이번 신곡에서 그동안 가져왔던 자연에 대한 애착과 삶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노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제이슨 므라즈의 정규 4집 앨범 싱글 ‘The World As I See It는 그가 모델로 출연중인 새로운 컴퓨터 브랜드 광고음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유민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