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의 대표 브랜드 ‘리체나가 ‘2011 상반기 베스트 화장품에서 염모제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지난 2011년 1월부터 6월까지 전국 뷰티 패널리스트 9000명(만 14~54세 사이)을 대상으로, 화장품 구매행태를 조사해 판매액과 시장점유율, 구매 채널을 분석 집계해 선정하는 베스트 화장품 염모제 부문에서 ‘리체나가 1위를 차지한 것.
리체나는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1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헤어코스메틱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CJ오쇼핑에서 700만개 판매고를 올리며 4년 연속 염모제 부문 판매 1위를 고수, CJ오쇼핑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화피앤씨는 다양한 종류의 염모제 및 헤어 코스메틱 제품을 자체 기술로 연구개발 및 생산해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40여개 국에 수출하는 국내 기업이다.
연간 1200만개의 염모제 생산이 가능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염모제 생산 공장을 갖추고 있으며, 매출 신장 도모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현재 2000평에 달하는 공장과 연구소의 규모를 5000평으로 넓히는 증축 공사 중에 있다.
세화피앤씨는 TV홈쇼핑 히트 상품인 샴푸형 염모제 뿐 아니라 지난 4월에는 거품형 염모제를 출시해 국내 염모제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김병수 매경헬스 [sskbss@mkhealth.co.kr]
지난 2011년 1월부터 6월까지 전국 뷰티 패널리스트 9000명(만 14~54세 사이)을 대상으로, 화장품 구매행태를 조사해 판매액과 시장점유율, 구매 채널을 분석 집계해 선정하는 베스트 화장품 염모제 부문에서 ‘리체나가 1위를 차지한 것.
리체나는 일간스포츠에서 주최한 ‘2011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헤어코스메틱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한 바 있다. 또한 CJ오쇼핑에서 700만개 판매고를 올리며 4년 연속 염모제 부문 판매 1위를 고수, CJ오쇼핑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세화피앤씨는 다양한 종류의 염모제 및 헤어 코스메틱 제품을 자체 기술로 연구개발 및 생산해 국내 뿐 아니라 전세계 40여개 국에 수출하는 국내 기업이다.
연간 1200만개의 염모제 생산이 가능한 국내 최대 규모의 염모제 생산 공장을 갖추고 있으며, 매출 신장 도모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현재 2000평에 달하는 공장과 연구소의 규모를 5000평으로 넓히는 증축 공사 중에 있다.
세화피앤씨는 TV홈쇼핑 히트 상품인 샴푸형 염모제 뿐 아니라 지난 4월에는 거품형 염모제를 출시해 국내 염모제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김병수 매경헬스 [sskbss@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