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기아차, ‘알수록 만만한 자동차’ 발간
입력 2011-08-18 11:31 
기아차가 자동차 관련 책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간다.



기아자동차㈜는 형설라이프 출판사와 함께 자동차에 대한 모든 것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는 ‘알수록 만만한 자동차(이민구 저) 도서를 기획, 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기아차는 대한민국 자동차 문화 저변을 확대하고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운전생활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책 발간을 기획했으며, ‘알수록 만만한 자동차는 모닝, K5, K7 등 기아차의 인기차종들을 등장시켜 독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알수록 만만한 자동차 책에는 교통안전 수칙, 자동차의 역사와 구성, 간단한 자동차 정비 상식 등 자동차 전반에 대해 다양한 정보들이 담겨 있다.


특히, K5 하이브리드 등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이나 스마트키,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 자동차 신기술에 대해서도 만화, 그림, 사진 등을 통해 쉽고 자세히 소개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보다 많은 독자들이 자동차에 대해 좀 더 친숙함을 느끼게 하고, 운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책 출판을 기획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자동차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 sayyou82@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이것이 기아차 모닝 3도어"…스포티 경차시대 여나·기아차, 중국 SUV '해마7' 가져와 벤치마킹·기아차 프라이드 후속(UB)…한국 도로에 왜 이리 많아?·기아차, 후륜구동 스포츠카 개발…'포르쉐, 보고있나?'

 

MBN APP 다운로드